머니S'돈'이 보이는 부동산 투자의 장 '머니톡콘서트' 성황리 개최

관리자
2024-03-27


[2024 머니톡콘서트] 정비사업 전문가 전영진·이승훈, 투자 노하우 공유의 장 마련

경제 미디어 '머니S'와 '재개발연구회'가 26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제18회 머니톡콘서트 ''돈'이 보이는 서울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 로드맵'을 개최했다. /사진=이미지투데이

아파트 분양가 상승과 청약 기회의 감소로 정비사업(재개발·재건축) 투자에 뛰어드는 이들이 많아졌다. 내 집 마련 목적뿐 아니라 재테크의 수단으로 정비사업 참여에 대한 관심이 커졌지만 사업의 복잡성과 장기 계획이 필요함에 따라 추가 분담금 증가 등 리스크 대비도 중요하다.


머니투데이 미디어 종합경제매체 '머니S'는 투자자들의 길잡이가 되는 장을 마련했다. 26일 오후 1시30분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돈'이 보이는 서울 재개발·재건축 정비사업 로드맵'을 주제로 제18회 머니톡콘서트가 열려 두 명의 전문가가 강연에 나섰다.


1부 강연자로 나선 전영진 부동산컨설턴트(재개발연구회 자문위원)는 '신통기획·모아타운 재개발·재건축 반드시 알아야 할 투자 노하우'를 주제로 투자자들을 만난다.


중앙·지방정부의 다양한 정비사업 지원정책에 대한 분석과 투자전략을 제시하는 자리를 갖는다. 그는 개발 이슈로 인한 투기 증가와 개발 예정지의 신축 쪼개기로 발생하는 수익성 하락, 이에 따른 투자자 주의점 등 기초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강연을 마련할 예정이다.


2부를 맡은 이승훈 부동산컨설턴트(리얼비전경제연구소 대표)는 '용산·한강변·역세권 서울 핵심 지역 이슈와 동향'을 강연한다. 이 컨설턴트는 서울의 용산국제업무지구와 영등포 등 유망 투자처를 분석하고 전략을 제시한다.


두 명의 정비사업 투자 전문가와 함께하는 제18회 머니톡콘서트는 투자에 관심 있는 머니S 독자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인터넷 사전 예약을 진행한 가운데 3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성황을 이뤘다.

그래픽=김은옥 디자인 기자



김노향 기자 (merry@mt.co.kr)


기사원문 : https://n.news.naver.com/article/417/0000991666?type=journalists






정회원 가입 결제